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내일은 국민가수 홈페이지 바로가기

by 윌크v 2021. 11. 9.

내일은 국민가수 홈페이지

 

오늘은 내일은 국민가수 홈페이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분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티비조선의 내일은 국민가수인데요, 아래에서 자세히 안내하겠습니다.

 

내일은 국민가수

 

TV CHOSUN 글로벌 K-POP 오디션 내일은 국민가수’(이하 국민가수’)는 나이와 장르, 국적, 성별을 불문하고 노래를 사랑하고 무대에 대한 갈망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초대형 대국민 희망 프로젝트.

 

오디션 제작 서혜진(기획), 전수경(프로듀서), 이의엽김도영 외(연출), 노윤유현아 외(작가)

 

시청률최신 12.854% (4회), 최고 16.059% (1회)

 

내일은 국민가수 지난주 요약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내일은 국민가수'(이하 '국민가수') 무려 5주 연속 지상파와 종합편성채널, 케이블에서 방송된 모든 예능 프로그램 시청률 1위를 수성한데 이어, 방송 직후 진행한 3차 대국민 응원 투표가 시작한지 사흘 만에 100만 건을 훌쩍 넘는 대기록을 써냈고,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집계하는 예능 브랜드 평판 1위까지 거머쥐는 등 대한민국을 가히 '국민가수' 열풍으로 휘감고 있습니다.

 

이제 막 시청을 하려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지난 이야기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영흠-김희석-고은성, 졌지만 잘 싸웠다

 

지난 '팀 미션'에서 1위를 차지, 강력 우승 후보로 꼽혔던 김영흠은 '포크의 신' 박창근과의 '데스매치' 맞대결에서 격전 끝 패해 충격을 전했다.

 

'소울 보컬' 김희석역시 임한별에게 단 한 표차로 뒤지며 아쉬움을 자아냈고, 든든한 팬덤을 보유한 고은성은 상반된 분위기의 무대를 펼친 박광선과의 맞승부에서 패해 고개를 떨궜다.

 

탄탄한 실력과 독보적 매력으로 팬심을 사로잡았던 세 사람이 이대로 아쉬운 작별을 고할지, 혹은 또 다른 기회를 가질 수 있을지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이병찬-박창근, 악조건 딛고 이룬 승리

 

이병찬과 박창근은 경연 준비 도중 갑작스런 부상을 당한 최악의 컨디션 속에서도, 우승에 대한 열망과 집념을 갖고 절치부심 노력 끝 상대를 압도하는 실력을 선보여 감동을 안겼다.

 

이병찬은 극도의 긴장감에 두 손을 덜덜 떨던 마스터 예심전 때와 달리 한결 차분해진 모습으로 마스터들을 흡족하게 했고, 박창근 또한 "조금만 더 일찍 태어났다면 대중음악계 역사가 바뀌었을 것"이라는 극찬을 들으며 나머지 참가자들을 바짝 긴장하게 했다.

 

두 사람이 기세를 몰아 영예의 '데스매치' 왕좌를 거머쥘 수 있을지 귀추를 주목케 하고 있다.

 

 

 임한별-손진욱, 통쾌한 반전

 

임한별은 마스터 예심전에서 다소 평이한 무대로 아쉬운 하트 개수를 받았던 것과 달리, '데스매치'를 통해 제 실력을 유감없이 드러내며 강력 우승 후보 김희석을 꺾는 대반전을 썼다.

 

손진욱 역시 '팀 미션'에서부터 서서히 두각을 드러내더니, 권민제와의 대결에서 폭포수 샤우팅을 뿜어내 '손진욱의 재발견'이라는 열띤 호응을 이끌었다. '데스매치'를 통해 우승권 후보로 급부상한 두 사람이 기세를 몰아 TOP1의 자리도 꿰찰 수 있을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제작진은 "지난 '데스매치' 선발대 멤버들이 우승을 향한 작심한 무대를 선보여 국민 마스터들을 열광케 했다" "다가올 '데스매치' 2차 대전 역시 앞선 무대를 뛰어넘는 고퀄리티 무대들이 준비돼있다. 기대해도 좋다"고 전했다.

 

 

내일은 국민가수 재방송 안내

 

쿠팡플레이는 OTT 중에서는 유일하게 '내일은 국민가수'를 생중계, VOD 서비스한다. 개별 무대 영상과 주요 영상, 방송에 나오지 않은 영상을 제공한다. 재방송 및 다시보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쿠팡 와우 회원 가입 후 이용(월 이용료 2500원, 쿠팡와우혜택 포함)할 수 있으며, 쿠팡 와우 회원 혜택 및 OTT 쿠팡플레이 서비스 모두를 누릴 수 있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1개월간 무료로도 이용할 수 있다.

 

최근에는 대한축구협회의 공식 파트너로 선정돼 오는 2025년까지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을 후원한다. 모바일, 태블릿, PC 웹사이트 뿐만 아니라 스마트TV에서도 즐길 수 있어 큰 TV 화면으로 경기를 즐기며 응원할 수 있다.

 

또한 쿠팡플레이는 오는 8일부터 내년 5 23일까지 6개월에 걸쳐 페네르바체의 터키 쉬페르리그(슈퍼리그) 27개 경기를 생중계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국내 팬들이 대한민국 국가대표팀 수비수 김민재의 플레이를 어느 곳에서나 편하게 라이브로 지켜볼 수 있다.

 

 

 

재방송 보기

 

 

내일은 국민가수 재방송 시청 방법 첫번째

 

쿠팡플레이는 매주 방송 종료 후 응원 투표를 시작한다. 다음 방송 전날까지 투표 상황은 매주 공개한다. 투표 결과는 오디션 참가자 최종 결승전 결과에 누적 반영한다.

 

쿠팡과 쿠팡플레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PC 웹을 통해 하루에 한 번씩 투표할 수 있다.

 

쿠팡플레이는 OTT 중에서는 유일하게 '내일은 국민가수'를 생중계, VOD 서비스하고 있어 내일은 국민가수 방송보기가 가능하다. 핸드폰, 디지털휴대기기, TV까지 원하는 모든 매체로 방송보기가 가능하다.

 

또한 개별 무대 영상과 주요 영상, 방송에 나오지 않은 영상을 제공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재방송 보기

 

 

 

내일은 국민가수 재방송 시청 방법 두번째!

 

TV조선 실시간 방송은 TV조선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실시간 방송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다.

 

 

 

 

시청 바로가기

 

 

 

내일은 국민가수 재방송 시간

 

인기에 힘 입어 오후 4시에 재방송 편성을 확정이었는데요, 자세한 이번주 재방송 시간표는 아래와 같습니다.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즐기실 수 있는 방법은 위에서 설명한대로 쿠팡플레이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재방송 바로가기

 

 

 

내일은 국민가수 홈페이지 투표는?

 

당신이 응원하는 국민가수에게 투표를 하실 수 있는데요, 먼저 후보자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 후 아래에서 국민가수 투표방법에 대해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재방송 다시보기

 

 

내일은 국민가수 홈페이지 투표 방법

 

내일은 국민가수 투표방법은 아래의 사진을 보고 순서대로 하시면 되는데요, 어렵지 않아 누구든지 쉽게 따라서 하시면 투표를 하실 수 있습니다.

 

 

내일은 국민가수 홈페이지 투표 바로가기

 

 

투표 하기